5월 방역 소독 했어요~~
- 작성일
- 2026.05.15 11:46
- 등록자
- 두메송하마을
- 조회수
- 36
첨부파일(9)
-
이미지 사진2.jpg
0 hit/ 434.0 KB
-
이미지 사진1.jpg
0 hit/ 382.7 KB
-
이미지 사진3.jpg
0 hit/ 249.0 KB
-
이미지 사진4.jpg
0 hit/ 273.8 KB
-
이미지 사진5.jpg
0 hit/ 426.0 KB
-
이미지 사진9.jpg
0 hit/ 308.5 KB
-
이미지 시진10.jpg
0 hit/ 345.1 KB
-
이미지 사진11.jpg
0 hit/ 283.3 KB
-
이미지 사진12.jpg
0 hit/ 391.1 KB









5월 더워지기 전에 깔끔하게 소독했어요~~
모기가 보이기 시작했어요.
저녁에는 아직 기온이 내려 가서 춥기는 하지만
모기가 보이네요~~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