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년 도협의회 정기총회 및 워크숍 다녀왔어요
- 작성일
- 2026.03.18 12:13
- 등록자
- 두메송하마을
- 조회수
- 28
첨부파일(5)
-
이미지 사진1.jpg
2 hit/ 2.75 MB
-
이미지 사진2.jpg
3 hit/ 2.12 MB
-
이미지 사진3.jpg
2 hit/ 2.11 MB
-
이미지 사진4.jpg
2 hit/ 2.19 MB
-
이미지 사진5.jpg
2 hit/ 1.73 MB





2026년 도협의회 정기총회 및 워크숍이 3월 11일~12일 1박 2일로 경주시 드림센터에서 있었어요.
